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해외여행 1월 추천 여행지 및 호텔 TOP7

by 매니아: 2024. 4. 24.
반응형

해외여행 1월 추천 여행지 및 호텔 TOP7

 

 

 
 
 
 

1월에 떠나면 좋을 추천 여행지 7곳 및 그곳에서 편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추천 호텔을 소개한다.

 


1. 도쿄, 일본

일본 대도시 여행지인 도쿄는 쇼핑, 관광, 식도락 여행을 한 번에 즐기기 좋은 도시이다. 또, 비행 시간이 짧은 단거리 여행지로, 주말을 활용하여 여행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도쿄 랜드마트인 도쿄 타워나 도쿄 스카이트리에서 도심의 전망을 감상해보고, 도쿄 사원과 신사도 방문해보자. 또, 디즈니 랜드나 산리오 퓨로랜드 등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자들이 가기 좋은 테마파크도 추천 관광 명소들이니, 이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보면 좋겠다.

마지막으로, 맛집도 많고 쇼핑하기 좋은 신주쿠, 시부야, 롯폰기의 쇼핑몰과 백화점도 방문해보자. 1월은 새해 첫 세일도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자.

도쿄 추천 호텔 – 칸데오 호텔 도쿄 롯폰기

“롯폰기 역이 인접” “도쿄타워뷰” “대욕장 보유”

칸데오 롯폰기 호텔(Candeo Hotels Tokyo Roppongi)은 롯폰기 역 인근에 위치한 도쿄 타워가 보이는 가성비 좋은 도쿄 호텔이다. 룸은 깔끔하고 좋은 편이며, 이곳의 장점은 16층에 있는 스카이 스파(대욕장)가 아닐까 싶다. 하늘이 보이는 대욕장에서 스파를 즐기며 여행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겠다.


2. 파리, 프랑스

낭만의 도시, 프랑스 파리는 언제나 인기 있는 유럽 여행지 중 하나로, 신혼여행지로도 많이 찾는 프랑스 대도시 여행지이다. 다양한 명소들, 맛있는 음식과 디저트로 눈과 입이 즐거운 여행이 될 것이다.

파리의 랜드마크인 에펠탑, 몽마르뜨 언덕, 루브르 박물관, 노트르담 대성당, 에투알 개선문 등 다양한 파리 관광명소를 방문해보자. 특히, 몽마르뜨 언덕과 에투알 개선문은 에펠탑 뷰 야경 명소로도 유명하니, 저녁에 들러 야경을 즐겨봐도 좋을 것이다.

또, 에스까르고(달팽이요리), 라클렛, 꽁피 드 까나흐(Le Confit De Canard) 등의 프랑스 요리는 물론, 수플레, 마카롱, 크로와상 등 다양한 디저트도 먹어 보자. 저렴한 길거리 음식부터 고급 프랑스 요리 레스토랑, 그리고 다양한 디저트 가게들이 가득해 식도락 여행을 즐기기에 좋다.

파리 추천 호텔 – 스플렌디드 에뚜왈 파리

“외관이 예쁜 호텔” “개선문뷰” “넓은 객실과 발코니”

파리 느낌의 예쁜 호텔 외관! 샤를 드골 에투알역에서 도보거리! 개선문 뷰의 아름다운 파리 숙소인 스플렌디드 에뚜왈(Splendid Etoile Hotel). 룸이 넓은 편이라 캐리어 펼치기 좋으며, 개선문 뷰를 즐길 수 있는 발코니가 갖춰져 있다. 이 호텔에 머문다면, 발코니에서 개선문을 바라보며 조식 타임을 즐기며 예쁜 사진도 찍어보자.

 
 

3. 오사카, 일본

오사카는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일본 대도시 여행지 중 하나이다. 대중교통이 잘 갖춰져 있고, 이정표나 안내판, 심지어 메뉴판에도 한국어가 함께 표기된 경우도 많아, 혼행, 해외여행 초보자도 안전하게! 마음 편하게! 여행을 할 수 있다. 또, 맛집, 쇼핑몰, 관광 명소도 많아 본인의 여행 스타일에 따라 여행을 즐기기 좋으며, 교토나 고베 등 근교 도시도 함께 여행할 수 있다.

도톤보리 리버 크루즈를 타고 야경을 즐겨보자. 낮에 이곳에서 식사나 쇼핑, 글리코상, 에비스 관람차 등- 볼거리, 즐길 거리를 즐기고, 저녁에 도톤보리 강을 보트타고 20분 정도 돌며 느긋하게 화려한 야경을 감상해보면 좋을 것이다.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자. 도쿄하면 디즈니랜드! 오사카하면 USJ! 공식과도 같은 일본 유명 테마 파크 중 하나인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은 다양한 어트랙션도 재미있지만, 각 구역의 컨셉에 맞춰 코스튬을 입고 사진을 찍기 위해 이곳을 찾는 여행자들도 많다. 슈퍼 닌텐도 월드와 워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 미니언즈 파크 등이 인기 테마 구역이라고 하니 참고하면 좋겠다.

오사카 추천 호텔 – 더 웨스틴 오사카

“조용하고 한적한 위치” “비교적 넓은 객실” “하늘 정원 전망대 인근”

중심지와 조금 떨어져 있어 조용하고 한적한 더 웨스틴 호텔 오사카. 대중교통과의 접근성이 떨어지는 단점은 호텔과 우메다역을 오가는 무료 호텔 셔틀버스로 충족! 일본 호텔에 비해 객실이 넓은 편이라, 이 점을 중요하게 보는 여행자들에게 가성비 좋은 오사카 호텔이다. 오사카 야경 명소인 우메다 하늘 정원(공중정원) 전망대가 바로 옆에 있으며, 오사카역 근처에 있는 한큐 백화점이나 돈키호테와의 접근성도 좋다.  

 
 

4. 발리(덴파사르), 인도네시아

발리는 한달 살기, 배낭 여행, 신혼여행, 태교 여행 등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한 여행 스타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동남아 여행지이다. 우붓, 사누르, 짱구, 스미냑, 꾸따, 누사두아 등 다양한 지역이 있는데, 지역마다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 이를 모두 즐기기 위해 숙소를 여러 번 옮기는 여행자들도 많다.

신들의 섬이라고 불리는 발리에서 서핑 또는 스쿠버다이빙을 해보는 건 어떨까? 서핑은 짱구와 꾸따 지역, 다이빙 명소로는 누사두아, 똘람벤, 멘장안 등이 유명하다. 특히, 누사두아는 스노쿨링, 패러세일링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기기 좋으며, 프라이빗 비치를 끼고 있는 특급 리조트가 많다. 그래서, 가족 여행자들은 아이와 함께 해변에서 해수욕을 즐기거나, 해양 액티비티를 체험하기에 좋다.

자연 속 힐링 여행을 하고 싶다면, 우붓에서 트래킹/산책을 해보는 건 어떨까? 고요하고 한적한 여행을 즐기기 좋은 우붓. 발리의 숨겨진 보물이라 불릴 만큼, 뛰어난 자연 경관을 가진 관광 명소들도 많고, 논길과 산길을 거닐며 자연을 감상하기 좋은 트래킹/산책 코스도 많으니 말이다. 정적인 체험을 원한다면, 요가나 발리 전통 요리 수업도 참여해보자.

발리 추천 호텔 – 힐튼 발리(누사두아) 리조트

“가성비 좋은 특급 리조트” “키즈 프랜들리 숙소” “풀빌라 보유”

누사두아 리조트 휴양단지에 위치한 힐튼 발리 리조트(Hilton Bali Resort)는 가성비 좋은 5성급 발리 리조트이다. 이곳은 아름다운 누사두아 비치를 프라이빗 비치로 가지고 있으며, 인공 모래가 있는 수영장, 온수풀, 키즈풀, 그리고 워터 슬라이드, 오락실, 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가족 친화적인 발리 숙소이기도 하다. 수영장과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다양한 객실은 물론, 풀빌라까지 있어 신혼 여행 숙소로도 인기만점!

 
 

5. 시드니, 호주

호주 최대의 도시이자, 멜버른과 함께 한국인들에게 인기있는 호주 여행지, 시드니. 번화한 도시와 환상적인 자연의 매력을 모두 즐길 수 있기에, 가족/연인/친구/혼자 여행을 와도 좋은 장거리 여행지이다.

본다이 비치의 아이스버그 클럽에 방문해보자. 시드니 하면 떠오르는 명소로 오페라하우스, 하버 브릿지, 그리고 본다이 비치가 있을 것이다. 부드러운 황금빛 모래사장과 파란 바다가 환상적인 본다이 해변에서 해변에서 해수욕과 일광욕을 즐겨도 좋지만, 본다이 비치를 감상하며 식사도 하고, 수영도 할 수 있는 아이스버그 클럽에서 시간을 보는 건 어떨까? 이곳의 아이스버그 수영장은 해수 수영장으로, 인생샷 명소로도 유명한 곳이니 말이다.

시드니 도심 여행이 끝났다면, 시드니 근교 여행지에서 아름답고 황홀한 자연 경관을 구경해보자. 블루 마운틴 국립공원, 포트스테판, 올릉공(Wollongong), 키아마(Kiama)는 사막, 바다, 산-대자연의 웅장함을 느껴볼 수 있는 멋진 명소들로 모두 시드니 근교에 있다.

시드니 추천 호텔 – 메리톤 스위트 켄트 스트리트 시드니

“서비스 레지던스” “취사 가능” “타운홀 역 인접”

메리톤 스위트는 켄트를 포함하여, 캠벨/서섹스/피트 스트리트 등 여러 지역에 체인이 있는 아파트먼트/서비스 레지던스형의 시드니 숙소이다. 다양한 형태의 객실에는 취사가 가능한 주방과 식기류, 세탁기와 건조기 등이 갖춰져 있어서 가족 여행자들이 머물기에도 좋겠다. 뿐만 아니라, 타운홀 역이 도보 거리에 있어, 차이나타운, 빅토리아 쇼핑몰, 달링 하버 등 관광 명소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고층 객실의 경우, 방에서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도 있다.

 

6. 다낭, 베트남

아이, 조부모와 함께 하는 해외여행지로 언제나 사랑받는 베트남 휴양지, 다낭. 따뜻한 날씨와 푸른 바다, 특급 리조트,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저렴한 물가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여행을 즐기기 좋은 단거리 여행지이다.

바나힐(Ba Na Hills) 테마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자. 다낭에는 오행산, 참 박물관, 아시아 공원, 드래곤 브릿지 등의 관광 명소가 많이 있다. 그중, ‘베트남의 프랑스’라 불리는 바나힐은 19세기 프랑스 고성의 이국적인 풍경과 골든 브릿지, 신나는 놀이동산을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이다. 해발 1,487m의 산위에 위치! 바나힐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갈 때엔 멋진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미케 비치에서 해수욕도 하고, 해양 액티비티로 즐겨보자. 세계 6대 비치 중 하나인 미케 비치는 에메랄스빛 바다와 듬성듬성 보이는 야자수, 길게 펼쳐진 고운모래 백사장을 가진 다낭 해변이다. 해변가 식당이나 카페에서 식사도 하고, 해수욕을 하여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자. 미케 해변-미안 비치의 포토 스팟에서 사진을 찍어도 좋을 것 같다.

 

 

다낭 추천 호텔 – 프리미어 빌리지 다낭 리조트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 호텔

“풀빌라 리조트” “8인 투숙 가능” “오션뷰의 메인풀”

다낭에는 프리미어 빌리지를 포함하여, 빈펄, 푸라마, 풀만 등 가성비 좋은 특급 리조트가 많이 있다. 프리미어 빌리지 호텔은 미케 비치에 있는 풀빌라 리조트로, 2명에서 최대 8명까지 머물 수 있는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대가족 여행 숙소로도 좋을 것 같다. 아름답기로 유명한 미케 비치를 전용 해변으로 두고 있으며, 빌라마다 수영장이 있음은 물론, 메인풀, 유아풀, 키즈 클럽, 레스토랑 등의 부대 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아름다운 바다 전망의 메인 풀에서 한 폭의 그림과도 같은 풍경을 감상해보자.

 
 

7. 런던, 영국

첫 유럽 여행지, 유럽 배낭 여행의 출발 도시로 많이 선택되는 영국, 런던. 런던 아이, 버킹엄 궁전, 빅벤 등 유명한 랜드마크는 물론, 박물관과 공연장, 그리고 산책하기 좋은 공원 등 볼거리, 즐길 거리가 많다. 또, 축구광이라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를 직관하기 위해 이곳을 방문할 것이다. 런던은 비교적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어 있어서, 관광 명소를 여행함에 큰 어려움이 없다.

런던 야경 명소에서 클래식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야경을 감상해보자. 타워브릿지, 런던아이, 빅벤, 템즈강의 리버사이드 워크는 낮에도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관광 명소이지만, 저녁엔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야경 명소로도 인기 있는 장소이다. 멋진 야경을 배경으로 인생샷도 찍고, 전망 좋은 레스토랑이나 바에서 야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자.

혹시, 해리포터 덕후라면, 해리포터 덕후들의 성지-해리포터 스튜디오도 방문해보자. 왓포드 지역에 위치한 이곳은 해리포터 세트장 & 박물관같은 곳이다. 영화 속 장면이 새록새록 떠오를 수 있는 세트장과 소품들을 감상하다 보면, 시간이 금방 지나갈 것이다. 영화 속 그 버터 맥주! 이곳에서 버터 맥주(무알콜 맥주)도 팔고 있으니, 꼭 맛보길 바란다.  

런던 추천 호텔 – 샹그릴라 호텔 앳 더 샤드 런던

“럭셔리 야경 호텔” “런던 시티 뷰” “더 샤드 전망대”

타워브릿지 뷰의 가성비 좋은 호텔로 더 타워 호텔을 많이 찾을 것이다. 더 샤드에 위치한 이 럭셔리 호텔 역시, 타워브릿지 뷰의 아름다운 런던 야경을 감상하기 좋은 런던 5성급 호텔이다. 호텔은 더 샤드 빌딩의 35층~52층을 이용하고 있으며, 객실마다 다 다른 런던의 모습(뷰)을 담고 있다. 또 호텔 내에는,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 바와 같은 부대 시설도 있으며, 런던 전경 및 야경을 감상하기 좋은 인피니트 풀과 스카이 스파가 52층에 있다.

 
 
반응형